"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
 
1번째 줄: 1번째 줄: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
<div>__TOC__</div>
 +
 
 +
 
 +
 
 +
==<big>'''개요'''</big>==
 +
<br>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br>
 +
<br>
 +
 
 +
==<big>'''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br>
 +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
||
 +
[[File:S비밀번호변경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br>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br>
 +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br>&nbsp;
 +
<br>
 +
<br>
 +
<br>
 +
 
 +
==<big>'''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
<br>
 +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
 
 +
 
 +
 
 +
 
 +
 
 +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br>'''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
 
 +
<gallery>
 +
Image:s정보변경.png|메인페이지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
Image:s정보변경2.png|각 메뉴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
</gallery>
 +
 
 +
||
 +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참고 : 사용자관리에서는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하다''
 
  
  
  
[[파일:비밀번호변경1.png]]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파일:비밀번호변경2.png]]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br>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
||
 +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내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 기본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2. 비밀번호변경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한다
 
  
※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다른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의 비밀번호만 변경할 수 있다
 
  
  
3.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을 한다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br>
 +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br>&nbsp;
 +
<br>
 +
<br>
 +
<br>
 +
 +
==<big>'''관련 FAQ'''</big>==
 +
<br>&nbsp;
 +
<br>
 +
<br>
 +
<br>

2022년 11월 21일 (월) 09:47 판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부탁드립니다.



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존 비밀번호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