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 ||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할 경우 또는 본사에서 매장으로 상품을 출고할 경우 '''매장입고요청관리'''를 이용합니다. <br> |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할 경우 또는 본사에서 매장으로 상품을 출고할 경우 '''매장입고요청관리'''를 이용합니다. <br> | ||
−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 +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 | |||
− | |||
− | |||
− | |||
− | |||
+ | <br> | ||
+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br> | ||
+ | <진행순서> | ||
+ | 1. 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br> | ||
+ | 2. 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br> | ||
+ | 3.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br> | ||
+ | 4. 매장 -> 출고확인 및 입고<br> | ||
− | *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이용 | + | <br> |
− | 1. 본사 -> 출고전표생성 및 출고지시 | + | *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br> |
− | 2.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 | + | 진행순서 |
− | 3. 매장 -> 출고확인 및 입고 | + | 1. 본사 -> 출고전표생성 및 출고지시<br> |
+ | 2.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br> | ||
+ | 3. 매장 -> 출고확인 및 입고<br> | ||
2017년 4월 10일 (월) 02:00 판
개요
매장역할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본사역할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본사창고역할step 1. 출고지시 확인하기
step 2. 출고완료하기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매장역할step 1. 입고완료 처리하기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매장 및 본사 역할step 1. 매장재고 확인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