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개요) |
||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 ||
− | [예시] | + | |
+ | |||
+ | |||
+ | '''[예시]''' | ||
<br> | <br> |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매장입고요청관리''' 이용 |
2017년 4월 10일 (월) 02:02 판
개요
매장역할step 1. 매장입고요청전표 생성하기
본사역할step 1. 입고요청전표 확인처리하기
step 2. 입고요청전표 출고지시하기
본사창고역할step 1. 출고지시 확인하기
step 2. 출고완료하기출고중에 있는 전표내용대로 상품을 포장한 후 출고완료로 상태를 변경해줍니다.
a. 전표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출고완료 처리하기
매장역할step 1. 입고완료 처리하기
a. 전표에서 완료처리하기
b. 통합재고실사에서 완료처리하기
매장 및 본사 역할step 1. 매장재고 확인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