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500 매장입고요청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9번째 줄: 19번째 줄:
  
 
'''활용 (예)'''
 
'''활용 (예)'''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br>&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br>&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  
 
||  
 
[[File:S매장입고요청진행절차.png|thumb|55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매장입고요청진행절차.png|thumb|550px|(확대하려면 클릭)]]

2017년 4월 19일 (수) 07:50 판

개요

이지체인 > 매장로그인 > 매장관리 > C500-매장입고요청관리

매장에서 본사로 상품을 입고요청할 경우 또는 본사에서 매장으로 상품을 출고할 경우 매장입고요청관리를 이용합니다. 매장요청, 본사출고처리시 모든 작업은 전표로 등록/처리하며 매장, 본사, 본사창고의 역할이 분리되어 처리됩니다.



활용 (예) - 매장에 상품재고가 부족할 때
        &nbsp   ;- 본사가 매장에 신상품을 출고할 때

(확대하려면 클릭)
  • 매장입고요청관리 역할별 업무 (아래 문구를 클릭하면 메뉴얼로 바로가기됩니다)
1. 매장 : 입고요청전표생성, 출고확인 및 입고
2. 본사 : 전표확인 및 출고지시 / 출고전표생성
3. 본사창고 : 출고지시확인 및 포장 출고처리






관련 FAQ

매장입고요청관리-매장역할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역할

매장입고요청관리-본사창고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