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00 경비입력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개요) |
||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 ||
+ | 매장에서 상품판매 외에 부가적으로 발생되는 경비(식대, 문구비, 자재비 등)는 '''경비입력관리'''에서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활용 (예)''' | ||
+ | : - 매장고정비 및 부가비용 내역 확인을 위해 | ||
+ | : - 매장이 직원지출비용 환급 / 본사가 매장지출비용 환급을 위해 | ||
+ | |} | ||
|| | || | ||
[[File:S경비입력관리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경비입력관리9.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7년 5월 15일 (월) 02:35 판
개요
step 1. 매장경비 입력하기
step 2. 경비항목 추가하기경비지출내역입력시 경비항목에 원하는 항목을 수정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step 3. 기간별 경비조회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