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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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
 
*업무 현황 확인(로케이션 관리 현황)
 
*업무 현황 확인(로케이션 관리 현황)
  - 로케이션 관리 현황: 배송고도화는 로케이션 사용이 전제조건이므로 필히 확인해야 함. <br/>로케이션을 일부 품목만 사용하고 있거나 미사용인 경우는 로케이션 세팅부터 진행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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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케이션 관리 현황: 배송고도화는 로케이션 사용이 전제조건이므로 필히 확인해야 함. <br/>로케이션을 일부 품목만 사용하고 있거나 미사용인 경우는 로케이션 세팅부터 진행해야 함.
  
  - 송장 분배렉 사용 안내: 송장 분배를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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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장 분배렉 사용 안내: 송장 분배를 위한
 
배송고도화 개념 안내
 
배송고도화 개념 안내
  

2017년 5월 29일 (월) 07:01 판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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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문서는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내부 교육용 자료로 제작되었습니다.

  • 배송고도화 실사용을 위한 절차 및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2. 배송고도화 세팅은 크게 다음의 절차로 진행됩니다.

1) 사전 안내 > 2) 세팅(방문 or 원격) > 3) 테스트 확인

1) 사전 안내

  • 업무 현황 확인(로케이션 관리 현황)
- 로케이션 관리 현황: 배송고도화는 로케이션 사용이 전제조건이므로 필히 확인해야 함. 
로케이션을 일부 품목만 사용하고 있거나 미사용인 경우는 로케이션 세팅부터 진행해야 함.
- 송장 분배렉 사용 안내: 송장 분배를 위한

배송고도화 개념 안내


2) 세팅 작업단위 설정 작업지시서 or 작업지시라벨 사용 여부 체크 작업지시라벨 사용시 rpt 파일 세팅 송장 고도화 연번 출력 여부 체크 작업지시라벨이 로케이션순으로 출력되는지 체크

3) 테스트







step 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는 배송고도화 기능의 개념에 대해서 업체에 안내합니다.

배송고도화 도입을 위해 사전에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은 안내합니다.






2. 업무현황을 파악합니다.

  • 로케이션 관리 여부
 - 배송고도화는 기본적으로 이지어드민을 통한 로케이션 관리가 필수
 - 따라서 프리미엄 버전 사용시에만 도입 가능
  • 송장 분배할 작업공간 필요(송장 분배렉 or 포장 테이블)
 - 보통은 송장 분배렉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업체 특성에 따라 테이블에 분배하기도 함
 - 분배 공간 단위가 결국 배송고도화 작업 단위라고 볼 수 있음





step 2.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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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장 분배렉 갯수를 반영하여 배송고도화 작업갯수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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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rpt 파일은 세팅합니다.

  • 작업지시라벨은 rpt type-9 고정값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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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을 원하는 경우 세팅합니다.

  • 송장양식설정에서 고도화 연번 항목을 선택하여 원하는 자리에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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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존 송장출력 정렬기준을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 배송고도화 설정을 오픈하면 기존 이지송장출력 송장 정렬기준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 개발팀에 요청하여 설정값을 세팅해야 합니다.





step 3.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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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장 출력시 고도화 연번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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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리미엄 POS에서 작업지시라벨이 정상적으로 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 작업지시라벨이 송장분배번호순으로 정렬되면 개발팀에 로케이션순으로 변경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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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상이 없으면 출력하여 로케이션순으로 정상적으로 정렬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