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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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고도화 개념 안내 | *배송고도화 개념 안내 | ||
*송장 분배렉 or 테이블 사용 안내 | *송장 분배렉 or 테이블 사용 안내 |
2017년 5월 29일 (월) 07:07 판
개요
1. 본 문서는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내부 교육용 자료로 제작되었습니다.
- 업무 현황 확인(로케이션 관리 현황)
2) 세팅
3)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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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는 배송고도화 기능의 개념에 대해서 업체에 안내합니다. 배송고도화 도입을 위해 사전에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은 안내합니다. |
2. 업무현황을 파악합니다.
- 배송고도화는 기본적으로 이지어드민을 통한 로케이션 관리가 필수 - 따라서 프리미엄 버전 사용시에만 도입 가능
- 보통은 송장 분배렉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업체 특성에 따라 테이블에 분배하기도 함 - 분배 공간 단위가 결국 배송고도화 작업 단위라고 볼 수 있음 |
step 2. 세팅
1. 송장 분배렉 갯수를 반영하여 배송고도화 작업갯수를 설정합니다. |
2. rpt 파일은 세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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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을 원하는 경우 세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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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존 송장출력 정렬기준을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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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테스트
1. 송장 출력시 고도화 연번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
2. 프리미엄 POS에서 작업지시라벨이 정상적으로 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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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상이 없으면 출력하여 로케이션순으로 정상적으로 정렬되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