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알림서비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1번째 줄: 61번째 줄:
 
4. 배송관련 템플릿 中 고객에게 전송할 '''템플릿 내용을 클릭'''해줍니다.  
 
4. 배송관련 템플릿 中 고객에게 전송할 '''템플릿 내용을 클릭'''해줍니다.  
  
 
5.
 
 
||  
 
||  
 
[[File:S배송알림서비스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배송알림서비스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73번째 줄: 7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
5. 템플릿 내용을 클릭하면 템플릿 내용이 화면좌측 내용입력칸에 그대로 입력됩니다.
 +
 +
 +
6. 옐로우아이디, 발신자 전화번호 등 발신정보를 선택해줍니다.
  
  
 +
* C/S관리 > [[옐로아이디관리]]를 클릭하여 옐로우아이디를 복수등록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통해 발신정보를 사전등록해야합니다.
 
||  
 
||  
 
[[File:S배송알림서비스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배송알림서비스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017년 5월 29일 (월) 07:20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배송알림 서비스

판매처별 또는 전체주문의 주문상태(접수,송장,배송)에 따라 고객에게 일괄적으로 카카오톡 전송 및 예약전송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알림 예약전송하기

배송상태 고객에게 일괄로 알림톡 예약전송하는 방법을 다뤘습니다. 

1. 주문상태에 따라 고객에게 알림톡을 예약전송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전체판매처 또는 판매처별로 예약전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별로 배송알림을 예약전송을 설정할시에는, 판매처명 우측 배송상태-미발송숫자를 클릭해줍니다.

  • 숫자클릭시 알림톡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알림톡화면에서 목적에 맞는 상단탭(배송)을 선택해줍니다.


4. 배송관련 템플릿 中 고객에게 전송할 템플릿 내용을 클릭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템플릿 내용을 클릭하면 템플릿 내용이 화면좌측 내용입력칸에 그대로 입력됩니다.


6. 옐로우아이디, 발신자 전화번호 등 발신정보를 선택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알림 예약스케쥴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알림 전체전송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배송알림 이력보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