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표시등급관리) |
|||
| 125번째 줄: | 125번째 줄: | ||
===<b>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b>=== | ===<b>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b>===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설정된 고객 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와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
| + | |||
| + | || | ||
| + | [[File:1706111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1. 고객 표시등급을 설정합니다. | ||
| + | |||
| + | || | ||
| + | [[File:170611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br> | ||
| + | <br> | ||
| + | <br>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2. 설정된 고객의 전화 인입 시 고객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에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
| + | |||
| + | || | ||
| + | [[File:1706111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br> | ||
| + | <br> | ||
| + | <br> | ||
| + | <br> | ||
==<big>'''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big>== | ==<big>'''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big>== | ||
2017년 6월 11일 (일) 05:17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하면 고객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Vip, Black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CS관리나 송장에도 고객등급이 별도로 표시되므로 고객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step 1. 고객 신규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4. 내용을 전부 기입하였으면 화면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
표시등급관리
|
vip, black 고객중에서도 세분화하여 분류하고 싶을 때 표시등급을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고객등급 이지콜센터 연동(2017.5.31 업그레이드)
|
|
1. 고객 표시등급을 설정합니다. |
|
2. 설정된 고객의 전화 인입 시 고객표시등급이 이지콜센터에 연동되어 보여집니다. |
step 2. 고객 일괄등록하기
이지어드민웹 > C/S 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
|
|
|
step 3. 고객정보 삭제하기
|
|
step 4. CS창에서 고객등급 확인하기
|
|
|
2. C/S 이력 에도 vip, black 고객은 자동으로 내용이 입력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