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번째 줄: 12번째 줄: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
{| class="wikitable"
 +
|-
 +
! GS이샵 배송형태 !! 송장번호 입력과정
 +
|-
 +
| 업체배송 ||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
|-
 +
|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
| 전담배송 ||
 +
|-
 +
| 보안코드|| 보안코드가 있는 판매처 보안코드를 입력합니다.
 +
|}
  
GS이샵 배송형태
 
1. '''업체배송''' :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2.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3. '''전담배송''' :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2017년 6월 22일 (목) 11:38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GS이샵 배송형태 송장번호 입력과정
업체배송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직송관리대행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전담배송
보안코드 보안코드가 있는 판매처 보안코드를 입력합니다.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런경우가 발생할 경우 GS이숍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