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주문에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GS이샵 배송형태 !! 송장번호 입력과정 | ||
+ | |- | ||
+ | | 업체배송 ||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 ||
+ | |- | ||
+ | | 직송관리대행 ||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 ||
+ | |- | ||
+ | | 전담배송 || | ||
+ | |- | ||
+ | | 보안코드|| 보안코드가 있는 판매처 보안코드를 입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 이럴경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을 출력한 이후,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삭제 할경우에 최종적으로 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 출력된 송장을 연동시키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
2017년 6월 22일 (목) 11:38 판
개요
step 1.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