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번째 줄: 13번째 줄: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때문에 '''직송관리대행'''으로 설정되어있음에도 업체가 잘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작업오류로 인식하기 쉬우며
+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송장삭제할 경우에 최종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출력된 송장을 GS로 연동되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br>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GS이샵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017년 6월 27일 (화) 02:10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GS이샵 배송형태 송장번호 입력과정
업체직송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직송관리대행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전담배송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