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4번째 줄: | 14번째 줄: | ||
− | + | 때문에 '''직송관리대행'''으로 설정되어있음에도 업체가 잘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작업오류로 인식하기 쉬우며 | |
+ |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송장삭제할 경우에 최종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출력된 송장을 GS로 연동되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br> | ||
+ |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GS이샵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File:sgs직송관리대행.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gs직송관리대행.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17년 6월 27일 (화) 02:11 판
개요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