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직송 주문은 송장번호가 안들어가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6번째 줄: 46번째 줄:
  
  
 
+
[[GS이샵 한진택배 전담배송은 무엇인가요?]]
  
 
<br>
 
<br>

2017년 6월 27일 (화) 02:11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GS이샵 배송형태 中 하나로 직송관리대행을 사용하는 업체들은 이지어드민에서 송장번호 자동입력되지 않고, GS이샵에서 택배사 프로그램에 연동된 송장번호를 찾아 자체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때문에 직송관리대행으로 설정되어있음에도 업체가 잘모르거나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 작업오류로 인식하기 쉬우며 이지어드민상에서 송장번호를 재발행하거나, 송장삭제할 경우에 최종출력된 송장이 아닌 이전출력된 송장을 GS로 연동되어 등록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GS이샵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기존의 방식인 업체배송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GS이샵 배송형태 송장번호 입력과정
업체직송 이지어드민 송장출력 -> 이지오토 배송처리 -> 판매처로 송장번호가 자동입력 -> 판매처 상태가 (배송중) 변경
직송관리대행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출력후 -> 운송장의 정보가 택배사로 전송 -> 택배사로 전송된 정보를 GS가 연동 -> GS가 자체적으로 주문에 송장번호 입력 -> 입력된 송장의 흐름이 있을시 판매처 상태가(배송완료) 자동변경
전담배송




 




관련 FAQ

GS이샵 한진택배 전담배송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