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44번째 줄: | 244번째 줄: | ||
<br> | <br> | ||
==<big>'''step 5. 상품 일괄교환하기(2017.07.21 업그레이드)'''</big>== | ==<big>'''step 5. 상품 일괄교환하기(2017.07.21 업그레이드)'''</big>==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249번째 줄: | 25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이지어드민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
− | + | ||
− | * | + | 1. 일괄 처리(상품교환)하고 싶은 주문을 검색합니다. |
+ | * 참고 : [[확장주문검색2에서 주문은 어떻게 검색하나요?]] | ||
+ | |||
+ | 2. 검색된 주문을 선택(체크박스 클릭) 후 '''주문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검색된 주문 중 한 번에 '''최대 한 개 페이지'''만 주문 일괄처리가 가능합니다. | ||
|| | || | ||
− | [[File: | + | [[File:주문일괄처리하자1.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7년 7월 24일 (월) 04:32 판
개요
step 1. C/S 일괄 입력하기
step 2. 보류 일괄설정 및 해제하기
step 3. 주문 일괄취소 및 정상복귀하기
step 4. 상품 일괄추가하기
step 5. 상품 일괄교환하기(2017.07.21 업그레이드)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