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64번째 줄: | 264번째 줄: | ||
6. 결론적으로 이지어드민상 배송확인 및 재고차감시점은 2017. 8. 1 기준이나 실질적인 배송처리 및<br> | 6. 결론적으로 이지어드민상 배송확인 및 재고차감시점은 2017. 8. 1 기준이나 실질적인 배송처리 및<br> | ||
− | 판매처 송장등록(자동발주송장기능 지원 판매처에 한함)은 다음날(8. 2) | + | 판매처 송장등록(자동발주송장기능 지원 판매처에 한함)은 다음날(8. 2)이 됩니다. |
|| | || |
2017년 8월 2일 (수) 00:28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상태 주문을 송장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3. 배송처리시 배송일 지정(2017. 07. 21 업그레이드)
단, 재고는 특정일자를 지정하는 현 시점에서 차감 됩니다. |
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 |
2.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배송처리를 원하는 날짜(예:2017. 8. 2)를 선택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결과, 송장출력일(2017. 8. 1) 기준 배송처리일은 다음날(8. 2)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또한 이지오토 > ezPos 메뉴에서 송장 스캔 시 이미 배송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나 |
6. 결론적으로 이지어드민상 배송확인 및 재고차감시점은 2017. 8. 1 기준이나 실질적인 배송처리 및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