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83번째 줄: | 183번째 줄: | ||
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br> | 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br> | ||
− | 송장출력일 : 2017. 9. 19 기준 / 현재는 9. 20 가정 | + | 송장출력일 : 2017. 9. 19 기준 / 현재는 9. 20 가정(배송 1일 지연상태) |
|| | || | ||
− | [[File: | + | [[File:enxhd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7년 9월 20일 (수) 02:21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상태 주문을 송장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3. 배송처리시 배송일 지정(2017. 07. 21 업그레이드)
단, 재고는 지정일자가 아닌 현 시점에서 차감 됩니다. |
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 |
2.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배송처리를 원하는 날짜(예:2017. 9. 19)를 선택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결과, 송장출력일(2017. 9. 19) 기준 배송처리일이 동일한 날짜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또한 이지오토 > ezPos 메뉴에서 송장 스캔 시 이미 배송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나 |
6. 결론적으로 이지어드민상 배송확인 및 재고차감시점은 2017. 8. 1 기준이나 실질적인 배송처리 및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