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상품개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동일한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두 번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재고나 해당상품 주문 건들에 대한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동일한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두 번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재고나 해당상품 주문 건들에 대한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br>이런 경우, <b>중복상품개별삭제</b>메뉴를 통해 개별로 등록된 상품을 하나로 합쳐서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
<br><b>중복상품개별삭제</b>는 두 개로 등록된 동일한 상품을 하나로 합치기 위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에 개별적으로 들어왔던 주문 건과 재고 등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에 개별적으로 들어왔던 주문 건과 재고 등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2016년 4월 25일 (월) 00:03 판

동일한 상품이 이지어드민에 두 번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재고나 해당상품 주문 건들에 대한 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중복상품개별삭제는 두 개로 등록된 동일한 상품을 하나로 합치기 위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에 개별적으로 들어왔던 주문 건과 재고 등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Step 1. 중복상품개별삭제 메뉴

중복상품개별삭제는 이지어드민 웹에서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중복상품개별삭제
  • 동일한 공급처의 경우만 삭제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중복된 상품 선택

중복상품개별삭제를 선택 후, 검색을 통해 해당상품을 검색합니다.


a. 삭제할상품은 삭제되어 다른 상품에 합쳐질 상품을 의미합니다.

  • 검색 후, 삭제버튼을 통해 삭제할상품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b. 변경될상품은 삭제될 상품이 합쳐질 상품을 의미합니다.

  • 검색 후, 변경버튼을 통해 변경될 상품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