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번째 줄: 11번째 줄:
 
|}
 
|}
  
교환발주
+
카페24에서 작업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해 이지어드민으로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
 +
기본값은 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처리방법
 +
-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처리방법
 +
-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되므로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
->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  
 
||  

2017년 10월 2일 (월) 02:57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카페24에서 작업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환경설정을 통해 이지어드민으로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처리방법

-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처리방법

-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되므로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