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번째 줄: 14번째 줄:
 
기본값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기본값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
|}
  
  
34번째 줄: 37번째 줄:
 
|}
 
|}
  
||
 
 
|}
 
  
 
<br>
 
<br>

2017년 10월 2일 (월) 04:00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확대하려면 클릭)

카페24에서 처리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설정을 통해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1.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되므로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2.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3.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4.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step 1.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