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상품교환전) |
|||
56번째 줄: | 5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카페24 신규주문은 | + | 1. 카페24 입금완료된 신규주문은 이지오토로 자동발주됩니다. |
|| | || | ||
[[File:S교환발주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교환발주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69번째 줄: | 6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2. | + | 2. 신규주문이 CS창에 표시됩니다. |
+ | |||
+ | |||
+ | 3. 어드민에 주문발주후, 고객이 상품교환을 요청했다면 카페24에서 상품교환작업을 진행합니다. | ||
+ |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81번째 줄: | 85번째 줄: | ||
<br> | <br> | ||
+ | |||
===상품교환후=== | ===상품교환후=== | ||
---- | ---- |
2017년 10월 2일 (월) 04:22 판
개요
step 1. 카페24 교환, 추가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상품교환전
상품교환후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