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31번째 줄: | 31번째 줄: | ||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 ||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
− |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 + |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 ||
− | : | + | : <FONT COLOR = "#FF0000">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됨)</font> |
− | : | + | :1.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 | : | + | :2.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
− | : | + | :3.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 | |} | ||
2017년 10월 10일 (화) 00:38 판
개요
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조건 :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이 있을 때 기본값은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통해 자동발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드민에 기발주된 주문 확인
카페24 교환주문 발주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