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 부분취소 아이콘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 28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qnghkf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qnghkf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58번째 줄: | 58번째 줄: | ||
|| | || | ||
− | [[File: | + | [[File:qnghkf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참고 : | + | *참고 :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시기 |
− | [[File: | + | [[File:qnghkf5.png|thumb|140px|left|(주문리스트 내 C/S상태가 취소와 정상이 함께 있을 때)]] |
|} | |} | ||
<br> | <br> |
2017년 10월 25일 (수) 02:18 기준 최신판
- 원 주문에 부분(개별)취소가 있을 시 부분취소 아이콘으로 보입니다.
C/S창에서 전체취소/부분취소를 육안으로 빠른 구분이 가능합니다.
1. 부분취소 요청이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부분취소를 해야 할 상품의 체크박스 클릭 및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취소타입 선택 및 C/S이력을 남긴 후(필요시)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결과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참고 :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시기
5. 참고 : 이지오토 부분취소 데이터 반영에 따른 결과도 C/S창에 아이콘으로 나타내어 집니다.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