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
  
  

2018년 5월 18일 (금) 04:14 판

개요


해당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스마티는 유료 부가서비스 중 하나로 이지어드민이 제공해드리는 어플리캐이션과 PM3(사용업체 직접 구매)를
블루투스로 연결 후 배송처리, 재고관리, 상품관리(로케이션 지정 및 이동 등)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인터넷(와이파이 등)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도 스마트폰(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데이터
수신만 된다면 얼마든지 이지스마티 활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바코드스캐너를 활용했을 때 보다 신속한 배송처리 및 효율적인 상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PM3 구매 및 이지스마티 설치

1. PM3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이지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지오피스 외 다른 경로로 PM3 구매 시 이지스마티와의 연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A/S도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지오피스 구매시 A/S 1년 보증)

(확대하려면 클릭)



2.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