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알림톡 전송결과 오류내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4번째 줄: | 94번째 줄: | ||
* 알림톡 오류메세지 내용 | * 알림톡 오류메세지 내용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항목 !! 설명 | ||
+ | |- | ||
+ | | K101 || 고객이 카톡을 삭제했거나 알림톡을 차단 또는 내용이 없는 템플릿 버튼이 등록된 경우 | ||
+ | |- | ||
+ | | K104 || 이지톡에는 템플릿이 등록되어있으나 비즈엠에는 템플릿이 등록되어있지 않음 E102(플러스친구를 삭제했으나 이지톡에는 데이터가 남아있는경우) | ||
+ | |- | ||
+ | | K105 || 템플릿이 잘못된 경우 | ||
+ | |- | ||
+ | |옵션|| 특정옵션을 갖고 있는 상품만 조회가 됩니다. | ||
+ | |- | ||
+ | |재고관리|| 재고관리 여부에 따라 검색이 가능합니다. 재고관리 여부에 대한 확인, 변경은 [[상품정보변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미배송|| 재고부족요청/조회2에서는 현재 접수된 미배송 주문 건과 상품의 현재고를 반영하여 요청수량을 계산합니다. | ||
+ | 그러므로, 미배송 기준(접수, 송장, 접수+송장)은 요청수량이 계산되는 중요한 기준입니다. | ||
+ | |- | ||
+ | |전체(부족수량 0 포함)|| 부족수량이 0인 상품이 조회됩니다. | ||
+ | |- | ||
+ | |재고있는 옵션포함|| 조회된 상품의 옵션 중 재고가 있는 상품이 같이 조회됩니다. | ||
+ | |- | ||
+ | |재고없는 옵션포함|| 조회된 상품의 옵션 중 재고가 없는 상품이 같이 조회됩니다. | ||
+ | |- | ||
+ | |재고경고수량기준|| 경고수량보다 재고가 적을 경우 상품이 조회됩니다. | ||
+ | |- | ||
+ | |재고위험수량기준|| 위험수량보다 재고가 적을 경우 상품이 조회됩니다. | ||
+ | |- | ||
+ | |주문없는상품포함|| 주문이 없는 상품도 조회됩니다. | ||
+ | |- | ||
+ | |마이너스재고포함|| 재고가 0이하일 경우 주문이 없는 상품도 조회됩니다. | ||
+ | |- | ||
+ | |보류주문제외|| 보류상태인 주문의 상품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 | ||
+ | |금일배송포함|| 금일 배송처리된 주문의 상품도 조회됩니다. | ||
+ | |- | ||
+ | |입고대기|| 공급처에 금액지불이 완료되고 상품을 받기로 예정되어 있을 때, 즉 미송건이 있어 이지어드민에 등록을 해놓은 경우가 입고대기에 해당합니다. 입고대기를 반영, 혹은 미반영 검색이 가능합니다. | ||
+ | |- | ||
+ | |교환대기 || 교환대기는 공급처에 상품 교환 주문을 해놓은 상태로, 현재 공급처에 교환 전 상품을 보내고 교환 후 상품을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환대기 건을 포함, 혹은 미포함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8년 8월 10일 (금) 02:22 판
개요
|
case 1. SMS/알림톡 오류확인 방법
1. C/S관리 ->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전송내역 우측에 상세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페이지 우측 오류 항목에서 오류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오류 항목의 느낌표에 마우스오버 시 오류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 2. SMS/알림톡 오류내용
오류결과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