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파일:조)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6번째 줄: 16번째 줄:
 
|}
 
|}
  
 +
<br/><br/><br/><br/>
 +
 +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 환불관련해서 고객과 상담한 담당자와 실제 환불처리 담당자가 다른 경우 이력 공유가 용이합니다.
 +
** 예) 환불접수: CS팀 / 환불처리: 업체 대표
  
본 문서에서는 먼저 발주 기능의 정의 및 필요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발주 기능의 각 단계(발주 -> 메모 -> 매칭 -> 합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br/><br/><br/><br/>
 
<br/><br/><br/><br/>
  
51번째 줄: 55번째 줄:
  
  
==<big>'''step 2. 환불이력 등록하기'''</big>==
+
==<big>'''step 2. 환불이력 등록 및 수정하기'''</big>==
 
<br/><br/>
 
<br/><br/>
  

2018년 10월 8일 (월) 06:29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 CS관리 > 환불관리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환불관련해서 고객과 상담한 담당자와 실제 환불처리 담당자가 다른 경우 이력 공유가 용이합니다.
    • 예) 환불접수: CS팀 / 환불처리: 업체 대표










step1. 환경설정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변경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step 2. 환불이력 등록 및 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 클릭

  • 배송상태 주문에서 실행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에서 상세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4.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및 완료처리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 또는 CS창에서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기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6.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 이력 등록 가능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