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 8번째 줄: | ||
[[파일:조)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16번째 줄: | 16번째 줄: | ||
|} | |} | ||
+ | <br/><br/><br/><br/> | ||
+ | |||
+ |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
+ | * 환불관련해서 고객과 상담한 담당자와 실제 환불처리 담당자가 다른 경우 이력 공유가 용이합니다. | ||
+ | ** 예) 환불접수: CS팀 / 환불처리: 업체 대표 | ||
− | |||
<br/><br/><br/><br/> | <br/><br/><br/><br/> | ||
51번째 줄: | 55번째 줄: | ||
− | ==<big>'''step 2. 환불이력 | + | ==<big>'''step 2. 환불이력 등록 및 수정하기'''</big>== |
<br/><br/> | <br/><br/> | ||
2018년 10월 8일 (월) 06:29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step1. 환경설정 변경하기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
2. 변경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
step 2. 환불이력 등록 및 수정하기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 클릭
|
2. 팝업창에서 상세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 |
3.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 클릭 |
4.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및 완료처리 가능 |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
6.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 이력 등록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