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big><b>개요</b></big>== | ==<big><b>개요</b></big>== | ||
+ |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 + | ||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8번째 줄: | 9번째 줄: | ||
<br> | <br> | ||
+ | |||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