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번째 줄: |
4번째 줄: |
| | | |
|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 |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br>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2016년 4월 27일 (수) 02:45 판
개요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