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2번째 줄: 12번째 줄: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b>수정</b>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파일:교차발주미사용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교차발주미사용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6년 4월 27일 (수) 02:55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