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번째 줄: 2번째 줄: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br>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br>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big><b>교차발주 허용하기</b></big>==

2016년 5월 23일 (월) 08:39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