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에 따른 발주시 자동보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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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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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홍길동 고객의 등급은 Black이며, 표시등급은 ♥♥♥ 입니다.<br>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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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등급은 송장에 표시되는 등급이며 사용방법은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을 참고 바랍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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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br>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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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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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3. 적용결과 확인'''</big>==
 
==<big>'''step 3. 적용결과 확인'''</big>==

2018년 12월 10일 (월) 04:53 판

개요


사전에 설정된 고객등급(예 : 악성고객)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등급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악성(블랙)고객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사전 녹화처리 등)
해당기능은 사용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사용을 원할 시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 바랍니다.


 




step 1.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웹 > 환경설정 > 특수주문발주

1. 블랙리스크 보류설정 체크박스를 클릭 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고객등급 설정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이름, 전화번호 등)하면 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등급관리 메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홍길동 고객의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홍길동 고객의 등급은 Black이며, 표시등급은 ♥♥♥ 입니다.
표시등급은 송장에 표시되는 등급이며 사용방법은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을 참고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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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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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