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 배송고도화 상품 분배배렉 세팅 공간 체크(공간 제약이 있을 경우 배송고도화 적용 어려움) | * 배송고도화 상품 분배배렉 세팅 공간 체크(공간 제약이 있을 경우 배송고도화 적용 어려움) | ||
* 배송고도화 업무 프로세스 사전 교육 | * 배송고도화 업무 프로세스 사전 교육 | ||
− | ** 작업지시서 or 작업지시라벨 사용 여부 체크 | + | ** 작업지시서 or 작업지시라벨 사용 여부 체크(업무 효율 감안하여 되도록 작업지시라벨로 세팅 권장) |
− | + | ** 배송고도화 일반버전 or 단품버전 사용 유무 체크 | |
<br/> | <br/> |
2018년 12월 10일 (월) 12:09 판
개요
1. 이 문서는 배송고도화 실사용을 위한 세팅 절차 및 주의사항에 대한 내부 자료입니다.
2. 배송고도화 세팅은 다음 절차로 진행됩니다.
1) 문의 접수
2) 업체 사용 현황 체크
3) 방문 상담
4) 개발팀 세팅
5) 최종 방문 세팅 및 실사용 적용
|
step 1. 사전 안내
1. 사전 안내 단계에서는 업체에 배송고도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업체에서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은 안내하는 단계입니다. |
2. 먼저 업무현황을 파악합니다.
|
3. 배송고도화 개념에 대해 업체에 사전 안내를 진행합니다.
|
4. 배송고도화 사용을 위해 사전에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
step 2. 세팅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배송 고도화 사용' 에 체크합니다. |
2. 동일 화면에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합니다.
|
3. rpt 파일을 업체 요청 내용과 용지 사이즈 등을 반영하여 세팅합니다.
|
4.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이 가능하게 세팅합니다.
|
5. 업체에서 원하는 송장출력 정렬순서를 확인하여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
step 3. 테스트
1. 앞서 세팅한 내용들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출력하여 확인합니다.
|
2.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배송고도화로 배송업무를 진행하여 문제점 확인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