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4번째 줄: | 44번째 줄: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20181227100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 ||
+ |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2018년 12월 27일 (목) 00:08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