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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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2월 28일 (금) 12:13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본 버전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2. 배송고도화는 기존에 송장 기반의 배송 업무 시 발생하는 로스를 개선합니다.
3. 송장 기반이 아닌 작업지시서를 통해서 배송업무를 진행합니다.
4. 메뉴얼 확인 시,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하단 용어를 숙지하시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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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송장 출력하기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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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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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검색조건을 선별배송수량+ 2로 설정해서 다시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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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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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출력차수 불러오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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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출력차수 불러오기 탭에서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발행된 송장번호로 실제 송장이 출력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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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작업지시서 출력하기
a. 작업지시라벨 출력
1. 작업지시서를 라벨용지에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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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환경설정에서 바코드 Type을 Type9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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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프리미엄 포스를 재실행하고, 바코드 출력탭으로 이동합니다. |
4. 작업을 진행할 송장 출력 차수를 선택하고, 출력차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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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지시라벨을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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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작업지시서 출력
1. 작업지시서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및 문서로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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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배송관리 메뉴에서 주문다운로드2(재고)를 선택합니다. |
3. 작업지시서를 다운로드 받을 송장출력차수를 지정합니다. |
4. Pick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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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송장출력차수에 해당하는 상품이 로케이션순으로 정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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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상품 픽업하기
1. 출력한 작업지시라벨의 로케이션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로케이션으로 이동하여 상품을 픽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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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상품 분배하기
1. 픽업한 상품을 송장분배렉으로 전달합니다. |
2. 픽업해 온 상품에 부착된 작업지시라벨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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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6. 포장 및 배송하기
1. 분배가 완료된 주문건을 배송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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