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6번째 줄: 46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br/>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br/>
 
||[[파일:정)메뉴얼_중복발주_미설정 팝업.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정)메뉴얼_중복발주_미설정 팝업.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83번째 줄: 8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br/>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br/>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파일:정)메뉴얼_중복발주_설정 팝업.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정)메뉴얼_중복발주_설정 팝업.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8년 12월 31일 (월) 06:21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중복되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