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 전송"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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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처 G마켓에 이지어드민 주문상태 발주인 주문 2건이 있습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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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를 진행 합니다.
(발주와 관련된 내용은 [[발주]] 메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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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dnlemckdlsk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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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정)이지오토 발주문자_이지오토발주.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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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TEP 2 메모, STEP 3 매칭 단계를 지나 STEP 4 합포단계에서 최종적으로 '''다음버튼을 클릭''' 합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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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dnlemckdlsk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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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주가 완료 되었습니다''' 팝업창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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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지어드민 주문상태 발주의 수량을 나타내던 막대그래프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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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dnlemckdlsk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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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C/S창을 확인해 보면 해당 주문이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악성(블랙)고객 홍길동의 주문'''임을 알 수 있으며<br>
 
발주가 완료되는 시점에서 '''자동으로 보류로 설정'''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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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C/S이력 확인결과 왜 홍길동 고객이 악성(블랙)고객으로 지정되었는지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고객 등급관리 메뉴네서 고객등급을 지정할 때 입력한 '''메모값이 링크되어 자동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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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Tkflfkflfk2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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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2월 31일 (월) 07:44 판

개요


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전송 설정 후 이지오토를 통해 발주를 진행 할 경우
발주 완료 시 발주 결과를 문자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잔여 SMS가 없거나 발주담당자 연락처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step 1.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웹 > 환경설정 > 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 전송

1. 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 전송에 체크 합니다.

※ 환경설정 적용은 직접 적용 불가 하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발주담당자 연락처 저장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1. 비상연락망 사용자정보 카테고리에 사용자정보를 기입 합니다.

※ 발주완료시 발주담당자에게 SMS가 전송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입한 사용자 정보를 저장 합니다.

※ 사용자 정보 카테고리의 정보를 모두 기입해 주셔야 저장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이지오토 발주

1.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를 진행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4. 적용 결과 확인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