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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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사마다 판매되는 품목, 고객성향, 취소빈도에 따라 정산을 보는 기준이 다릅니다.<br> | * 고객사마다 판매되는 품목, 고객성향, 취소빈도에 따라 정산을 보는 기준이 다릅니다.<br> |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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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월 2일 (수) 00:5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발주일 선택 : 취소 한 날짜는 보지 않고, 취소 한 주문의 발주 날짜 기준 으로 정산을 볼 때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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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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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발주일 기준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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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