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div>__TOC__</div>
+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17번째 줄: 17번째 줄:
  
  
 
+
<div>__TOC__</div>
  
  

2022년 7월 14일 (목) 07:56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중복되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