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4번째 줄: 74번째 줄:
 
[[파일:j19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19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지송장출력에서 부분배송한 주문은
 
  
 
|}
 
|}
100번째 줄: 99번째 줄:
 
|}
 
|}
 
<br/><br/><br/><br/>
 
<br/><br/><br/><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2019년 1월 4일 (금) 10:12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합포하기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에서 합포제외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하는 경우 상태에 빨간색[부] 글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설정입니다.





step 1. 설정값 확인

1.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기능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step 2. 반영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아래와 같이 작업 합니다.

  • 1) 합포제외 클릭
  • 2) 원주문, 제외된주문 부분배송 설정 체크
  • 3) 합포제외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