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75번째 줄: | 175번째 줄: | ||
[[파일:j24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24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 환불정보추가/수정 페이지에서 환불이력을 등록합니다. | 3. 환불정보추가/수정 페이지에서 환불이력을 등록합니다. | ||
− | * 상세 진행 방법은 상단 '''a.CS창에서 등록 3~6번 내용 참고''' | + | * 상세 진행 방법은 상단 '''a. CS창에서 등록 3~6번 내용 참고''' |
|} | |} |
2019년 1월 9일 (수) 12:30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step 1. 환경설정 변경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
2. 기본정보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환불관리에 사용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2. 환불 등록
a. CS창에서 등록
1. CS창에서 환불 이력을 등록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명령버튼 우측 하단의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환불정보추가/수정창에서 지불방식을 선택합니다.
|
4. 지불방식이 계좌취소 또는 실시간계좌취소인 경우 은행명을 선택합니다.
|
|
5. 하단에서 환불 사유 선택 및 메모를 입력하여 상세 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6. 전체 내용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내용을 반영합니다. |
b. 환불관리 메뉴에서 등록
1. C/S관리의 환불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
2. 우측 상단의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환불정보추가/수정 페이지에서 환불이력을 등록합니다.
|
step 3. 환불 조회 및 처리
1.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
2. 조건값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조회된 결과값에서 수정을 원하는 이력의 좌측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내용 반영 후 저장 또는 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