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 배송 보류 처리 | * 배송 보류 처리 | ||
* 배송정보변경(수령자명, 수령지 주소 등) | * 배송정보변경(수령자명, 수령지 주소 등) | ||
− | * 수기 송장 입력 및 | + | *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
*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 *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 ||
*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 *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 ||
* 상품 추가 및 교환 | * 상품 추가 및 교환 | ||
− | * 회수 | + | * 택배 회수 요청 |
*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 *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 ||
* 기타(...............................) | * 기타(...............................) | ||
73번째 줄: | 73번째 줄: | ||
− | ==<big>'''case 2. | + | ==<big>'''step 2. C/S 처리하기'''</big>== |
+ | |||
+ | ===<big>'''case 1. 배송 보류 처리'''</big>=== | ||
+ | ===<big>'''case 2. 배송정보변경'''</big>=== | ||
+ | ===<big>'''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big>=== | ||
+ | ===<big>'''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big>=== | ||
+ | ===<big>'''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big>=== | ||
+ | ===<big>'''case 6. 상품 추가 및 교환 처리'''</big>=== | ||
+ | ===<big>'''case 7. 택배 회수 요청'''</big>=== | ||
+ | ===<big>'''case 8.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big>=== | ||
+ | ===<big>'''case 9. 기타 기능'''</big>===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79번째 줄: | 92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
* 발주 상태에서는 취소주문건이 적용되지 않으며, 접수단계부터 취소주문적용이 가능 합니다. | * 발주 상태에서는 취소주문건이 적용되지 않으며, 접수단계부터 취소주문적용이 가능 합니다. |
2019년 2월 10일 (일) 18:0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
step 1. 주문 검색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2.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검색된 결과값에서 처리하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case 2. 배송정보변경
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case 6. 상품 추가 및 교환 처리
case 7. 택배 회수 요청
case 8.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case 9. 기타 기능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실행되어 자동으로 판매처 주문 취소건을 확인/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1.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
|
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판매처 송장등록 기능을 수행 합니다.
|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1. ezPos에서는 송장에 출력된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