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송장환불"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28번째 줄: 2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Sy1904050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이지어드민 > 정산통계 > 일별판매처매출통계
 
1. 정산/통계 메뉴의 '''미사용송장환불 메뉴로 이동'''합니다.
 
1. 정산/통계 메뉴의 '''미사용송장환불 메뉴로 이동'''합니다.
  
 +
||
 +
[[파일:Sy1904050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br/><br/><br/><br/>
 
<br/><br/><br/><br/>

2019년 4월 15일 (월) 06:34 판

개요

1. 이 문서는 미사용송장환불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우체국 다수지 사용 업체 전용 기능입니다.


2. 송장번호가 생성되어 있으나 실제로는 미사용된 송장에 대해 직접 환불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송장상태에서는 자동으로 환불되지 않으므로 이 화면에서 환불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step 1. 미사용 송장 환불하기

이지어드민 > 정산통계 > 일별판매처매출통계

1. 정산/통계 메뉴의 미사용송장환불 메뉴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미사용된 송장 내역을 검색하여 불러옵니다.

검색조건 설명
기간 송장일, 발주일, 배송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 송장번호, 관리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환불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건을 환불 처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대량으로 처리할 경우 해당 내역들을 체크하여 선택송장환불로 처리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