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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창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 CS창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① 검색조건<br/> | + | ① 검색조건<br/> |
− |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br/> | + |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br/> |
− | ③ 명령처리버튼<br/> | + | ③ 명령처리버튼<br/> |
− | ④ 주문건에 해당하는 상품<br/> | + | ④ 주문건에 해당하는 상품<br/> |
− | ⑤ 주문상세정보(판매처 기반)<br/> | + | ⑤ 주문상세정보(판매처 기반)<br/> |
− | ⑥ CS처리 이력 | + | ⑥ CS처리 이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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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4월 15일 (월) 04:0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원활한 메뉴얼 이해를 돕기 위해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주문상태 숙지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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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주문 검색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① 검색조건 |
2. 검색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검색 조건에 해당하는 주문이 하단에 조회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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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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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반대로 보류 상태를 해제 가능합니다. |
case 2. 배송정보변경
1. 고객요청에 의해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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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을 선택하고 배송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팝업창에서 수령자명, 수령자 연락처, 수령지 주소, 배송메모, 선착불 정보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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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상태인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을 원하는 경우 송장관리 버튼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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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을 통해서가 아닌 자체적으로 송장을 출력했을 경우에 임의로 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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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페 팝업창에서 택배사를 지정하고 송장번호를 기재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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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동일한 방식으로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임의로 주문건을 배송 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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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1. 합포추가/합포제외 버튼을 통해서 주문을 합치거나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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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합포처리할 주문의 관리번호를 복사합니다. |
3. 반영할 주문에서 합포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복사한 관리번호를 관리번호 입력란에 붙여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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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두개의 주문건이 합쳐진 것을 확인합니다. |
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1. 고객이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전체취소 또는 개별취소 버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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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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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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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취소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긴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취소된 상품은 취소 상태로 값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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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취소를 철회하고 싶은 경우에는 전체상품복귀 또는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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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취소 철회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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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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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상세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기고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10. 취소 상태였던 상품이 정상 상태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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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6. 상품 교환 및 추가 처리
1. 상품 교환/상품 추가 버튼을 통해 교환 및 추가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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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체크)합니다. |
3. 상품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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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교환이 반영된 상품은 상태값에 '교환'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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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번외로 배송상태인 주문에서 교환 처리 시, 재배송 주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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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상품 추가 시에는 상품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8.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및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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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7. 택배 회수 요청
1. 회수 버튼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손쉽게 택배사로 수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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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거 요청할 주문을 선택하고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페이지에서 주소지를 확인합니다. |
4. 추가 금액 발생 시, 유형에 맞춰 상세정보에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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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8. 환불/재배송 처리
case 9. 기타 기능
1. 주문 상세 정보에서 CS링크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을 자동 조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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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MS 버튼을 클릭하면 특정 고객에게만 문자 및 카카오톡 전송이 가능합니다. |
3. 택배사를 클릭하면 송장 흐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4. CS 이력에서는 기존 상담 및 처리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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