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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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상품 교환/상품 추가 | + | 1. '''상품 교환/상품 추가 버튼'''을 통해 교환 및 추가 처리가 가능합니다. |
− | * 상품 교환: 원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 | + | * '''상품 교환''': 원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 |
− | * 상품 추가: 주문에 다른 상품을 추가 | + | * '''상품 추가''': 주문에 다른 상품을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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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체크)합니다. | + |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체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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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상품 교환 버튼을 | + | 3. '''상품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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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 + | 4.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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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검색한 상품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 + | * 검색한 상품 우측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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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교환후상품에 반영된 상품을 확인 후 교환 버튼을 | + | * 교환후상품에 반영된 상품을 확인 후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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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교환이 반영된 상품은 상태값에 '교환'으로 | + | 5. 교환이 반영된 상품은 상태값에 ''''교환'으로 표시'''됩니다. |
− | * 추가 금액 발생 시 보류를 설정하여 결제 확인 후 |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으로 인한 추가 금액 발생 시 보류를 설정하여 결제 확인 후 배송을 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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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 + | 6. 배송상태인 주문에서 교환 처리 시, '''재배송 주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 | * 원주문과 동일한 주문번호 앞에 'C'라는 문구가 추가됨 | + | * 원주문과 동일한 주문번호 앞에 ''''C'라는 문구가 추가됨''' |
− | * 검색조건을 배송후교환으로 | + | * '''검색조건을 배송후교환으로 지정'''하면 해당 주문건들만 검색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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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8번째 줄: | 588번째 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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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상품 추가 시에는 상품 추가 버튼을 | + | 7. 상품 추가 시에는 '''상품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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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및 | + | 8.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및 선택'''합니다. |
* 복수의 상품 추가 가능 | * 복수의 상품 추가 가능 | ||
608번째 줄: | 608번째 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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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추가된 상품 우측에 사은품 항목을 | + | * 추가된 상품 우측에 '''사은품 항목을 체크'''하면 상품을 사은품으로 지정 가능(매출에서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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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8번째 줄: | 618번째 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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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추가 금액 발생 시 보류를 설정하여 결제 확인 후 | + | * '''상품 추가로 인한 추가 금액 발생 시 보류를 설정하여 결제 확인 후 배송을 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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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7. 택배 회수 요청'''=== | ==='''case 7. 택배 회수 요청'''=== |
2019년 4월 15일 (월) 07:00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원활한 메뉴얼 이해를 돕기 위해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주문상태 숙지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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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주문 검색하기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① 검색조건 |
2. 검색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검색 조건에 해당하는 주문이 하단에 조회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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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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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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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 |
case 2. 배송정보변경
1. 고객요청에 의해 수령자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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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문을 선택하고 배송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팝업창에서 상세 정보 수정 후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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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송장상태인 주문의 배송정보변경을 원하는 경우 송장관리 버튼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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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1.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별적으로 출력한 송장을 이지어드민에 수기 반영 및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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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송장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택배사를 지정하고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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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동일한 방식으로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송장 상태인 주문을 배송 상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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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1. 합포추가/합포제외 버튼을 통해서 주문을 합치거나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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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합포처리할 주문의 관리번호를 복사합니다. |
3. 반영할 주문에서 합포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관리번호 입력란에 복사한 관리번호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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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1. 고객이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전체취소 또는 개별취소 버튼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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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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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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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취소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긴 후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취소된 상품은 상태가 취소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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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취소를 철회하고 싶은 경우에는 전체상품복귀 또는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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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취소 철회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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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별정상복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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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상세 팝업창에서 이력을 남기고 정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
10. 취소 상태였던 상품이 정상 상태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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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6. 상품 교환 및 추가 처리
1. 상품 교환/상품 추가 버튼을 통해 교환 및 추가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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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체크)합니다. |
3. 상품 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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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교환이 반영된 상품은 상태값에 '교환'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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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배송상태인 주문에서 교환 처리 시, 재배송 주문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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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상품 추가 시에는 상품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8.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 및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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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7. 택배 회수 요청
1. 회수 버튼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손쉽게 택배사로 수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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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거 요청할 주문을 선택하고 회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세 페이지에서 주소지를 확인합니다. |
4. 추가 금액 발생 시, 유형에 맞춰 상세정보에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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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8. 환불/재배송 처리
case 9. 기타 기능
1. 주문 상세 정보에서 CS링크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을 자동 조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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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MS 버튼을 클릭하면 특정 고객에게만 문자 및 카카오톡 전송이 가능합니다. |
3. 택배사를 클릭하면 송장 흐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4. CS 이력에서는 기존 상담 및 처리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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