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O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408번째 줄: | 408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rlclazhffhrzhffhr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7. 로케이션 수정의 경우 로케이션이 없던 상품에 최초 등록을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br> | |
+ | 상품바코드 스캔 결과 해당상품의 현재 로케이션은 A-01-01로 등록되어 있습니다.<br> | ||
422번째 줄: | 423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rlclazhffhrzhffhr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8. 로케이션 지정 모드 체크박스를 클릭 후 '''LOC 항목'''에서<br> | |
+ | 이동(수정) 할 로케이션 바코드(A-01-02)를 스캔합니다.<br> | ||
436번째 줄: | 438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rlclazhffhrzhffhr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9. 이동(수정) 할 로케이션을 최종 확인 후 '''지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파일:rlclazhffhrzhffhr4.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10. 메세지 항목에 '''로케이션 지정하였습니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파일:rlclazhffhrzhffhr5.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1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메뉴에서도 해당 상품의 로케이션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2019년 4월 17일 (수) 04:24 판
개요
프리미엄POS에서는 상품, 로케이션, 특수바코드 출력이 가능하며 |
CASE 1. 입고처리
프리미엄 POS > 입고 프리미엄POS에서 생성된 입고전표를 스캐너로 상품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1. 새 기본 전표 버튼을 클릭합니다. |
- 참고 : 이지어드민 웹에서 입고전표 생성하기
2. 바코드 항목에 마우스 커서를 클릭 및 활성화 후 상품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3. 아래부분에 스캔을 한 상품이 반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상품바코드 미부착 및 훼손이 된 상품이 있을경우 아래 상품명 및 옵션을 직접입력 후
|
5. 상품스캔 및 검색을 통해 입고 대상 상품에 대한 반영이 끝났다면
|
6. 입고처리된 상품의 현재고 증가와 관련 로그는
CASE 2. 출고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