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 | |} | ||
*업체에서 동일한 택배사(본 문서에서는 CJ 대한통운으로 예를 들고 있습니다) 코드를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경우<br> | *업체에서 동일한 택배사(본 문서에서는 CJ 대한통운으로 예를 들고 있습니다) 코드를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경우<br> | ||
− |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 + |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연동'''해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해당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적용가능 합니다. | *해당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적용가능 합니다. | ||
*환경설정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 *환경설정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
2019년 5월 22일 (수) 01:14 판
개요
1. 이 문서는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연동해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발주일 기준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