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파일:택하태그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다운로드                                                                                                           
+
3. 로그인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
|}
+
<br/><br/><br/><br/>
<b
 
r/><br/><br/><br/>      
 
 
----
 
----
 +
 
==<big>'''step 2.등록하기'''</big>==
 
==<big>'''step 2.등록하기'''</big>==
  

2019년 5월 26일 (일) 13:41 판

세팅하기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설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 모듈다운로드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step 2.등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관리 -> 택배하드코딩(관리자)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하드코딩 설정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택배사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택배 연동 코드를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설정타입을 설정합니다.

  • 총중량: 단품/합포건의 총 중량값을 확인.
  • 최대중량: 단품/합포건 중 최대 중량값을 확인.
  • 최대금액: 단품/합포건 중 최대 금액값을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7. 최소/최대값을 설정합니다. ex) 최소값:1 / 최대값:1,000 => 상품의 중량값 총합이 1~1,000 사이일 경우 적용






(확대하려면 클릭)

8. 특정 판매처를 선택할 경우 해당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건만 인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상품태그 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부분: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적용.
  • 전체: 단품/합포 주문건 전부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 되어있어야 적용.
  • 제외: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미적용.






(확대하려면 클릭)

10. 적용시킬 상품코드를 입력합니다.

  • 복수등록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송장 박스타입에 표기할 문구를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택배사 박스타입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저장버튼을 누르면 리스트에 표시되며 박스타입별로 등록하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4. 송장출력프로그램 => 송장출력양식 => 항목추가에 박스타입(표시) 항목을 양식에 추가합니다.

  • 택배하드코딩에 설정한 항목 중 박스타입(표시) 항목에 문구가 반영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