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5번째 줄: 45번째 줄: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r>
 
<br>
 
<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18122710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r>
 
<br>
 
<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18122710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81번째 줄: 50번째 줄:
 
<br>
 
<br>
 
<br>
 
<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18122710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class="wikitable"
 
|-
 
|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106번째 줄: 5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2018122710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1227100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lass="wikitable"
 
|-
 
|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r>
 
<br>
 
<br>
 
  
 
==<big>'''case 2. 배송그룹을 통한 설정'''</big>==
 
==<big>'''case 2. 배송그룹을 통한 설정'''</big>==

2019년 5월 22일 (수) 23:31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 송장 > 판매처별 택배사 연동코드 사용 해당값 체크
  • 업체에서 동일한 택배사(본 문서에서는 CJ 대한통운으로 예를 들고 있습니다) 코드를 2개 이상 가지고 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별로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연동해서 송장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 해당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만 적용가능 합니다.
  • 환경설정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case 1. 판매처 개별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 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판매처별로 적용할 각각의 택배사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 참고 : 판매처별 택배사 코드를 다르게 사용한다는 것은 대부분 업체가

판매처별 송화인 정보도 다르게 적용되어야 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환경설정 > 송장 > 판매처별 송화인정보 기능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택배코드를 적용할 판매처를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se 2. 배송그룹을 통한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확대하려면 클릭)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관련 FAQ

판매처별정산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