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 241번째 줄: | 241번째 줄: | ||
|} | |} | ||
| − | + | <br/> | |
---- | ---- | ||
| 249번째 줄: | 249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 | + | 2. |
|} | |} | ||
<br/> | <br/> |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259번째 줄: | 258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3. | + | 3.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4.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5.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6.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7.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8.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9.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0.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1.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2.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3.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4.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5.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6.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7.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8.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19.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0.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1.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2.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3.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4.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5.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6. | ||
|} | |} | ||
<br/> | <br/>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파일:콜센터웹2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7. | ||
| + | |} | ||
| + | <br/>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파일: | + | [[파일:콜센터웹2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8.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2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29. | ||
| + |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파일:콜센터웹3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30. | ||
|} | |} | ||
<br/> | <br/> | ||
2019년 5월 27일 (월) 05:12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
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
1. 다운로드
|
|
2. 설치
|
step 2.프로그램 활용
|
|
1. 팝업설정
|
|
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
3. 팝업설정
|
|
4. 팝업설정
|
|
5. 사용자 정보
|
|
6. 당겨받기
|
|
7. 전화걸기
|
|
8. 고객명 검색
|
|
9. 통화자 검색
|
|
10. CRM 설정
|
|
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
12. 고객명 설정
|
|
13. 고객명 설정
|
step 3. CTI웹 활용
|
|
|
1. 다운로드
|
|
2. |
|
3. |
|
4. |
|
5. |
|
6. |
|
파일:콜센터웹7.png (확대하려면 클릭)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