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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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
* '''사용자 그룹별로 당일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 그룹별로 당일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 +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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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6. | + | 6. 홈 화면 > 추가 버튼 |
+ | * 홈 화면 하단에 버튼별로 콜관련 '''실시간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1) '''실시간 전광판''' | ||
+ | 2) '''미니전광판''' | ||
+ | 3) '''모니터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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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7. | + |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
+ | * 실시간 전광판 버튼 클릭 시 팝업이 열립니다. | ||
+ | * 실시간으로 사용자별 유입콜수, 전체통화건, 수/발신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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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8. | + | 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
+ | * 사용자별로 현재 통화중인지 수/발신 통화는 몇건 처리되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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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9. | + | 9. 홈 화면 > 모니터링 |
+ | * 해당일자 총 유입콜 및 성공률, 사용자 별 콜 관련 정보 및 통화상태 등을'''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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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0. | + | 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
+ | * 사용자별 회선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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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1. | + | 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
+ | * 업무시간과 점심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업무시간 외 또는 점심시간에 콜이 들어올 경우 음성메세지가 안내'''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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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2. | + | 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 | * 콜유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의 '''CRM 작업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 | * CRM 작업 시 콜유형을 설정하면 CTI 웹에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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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 | + |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
+ | * '''콜백설정 관련하여 세팅'''할 수 있습니다. | ||
+ | * 콜백기능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이 되어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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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4. | + | 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
+ | * 설정한 기간동안 발생한 유입 콜을 요약하여 조회가능합니다. | ||
+ | * 아래쪽 상세버튼을 누를 경우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합니다. | ||
+ |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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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27일 (월) 06:42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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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프로그램 설치
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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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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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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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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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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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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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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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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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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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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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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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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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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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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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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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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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홈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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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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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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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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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홈 화면 > 추가 버튼
1) 실시간 전광판 2) 미니전광판 3) 모니터링 |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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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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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홈 화면 >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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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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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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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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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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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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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