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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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 | + | 22. 사용자별통계 > 일자별 직원통계 |
+ | * '''일자마다 사용자별로 IN/OUT 콜 및 합계수량을 간략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검색조건의 '''사용자 그룹을 활용하여 그룹별로 조회도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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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 | + | 23. 사용자별통계 > 직원 타임차트 |
+ | * 직원별로 '''통화한 시간대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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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 | + | 24. 사용자별통계 > 부재중전화통계 |
+ | * '''부재중 전화의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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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 | + | 25.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통계 |
+ |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에서 유입된 콜에 '''콜유형 설정 시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콜유형 세팅은 CTI 웹에서 설정'''하며 유입콜 별 콜유형 등록은 '''이지콜센터 프로그램 CRM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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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6. | + | 26.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 차트 |
+ | * 차트에서 콜유형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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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7. | + | 27. 금일통화내역 > 금일통화내역 |
+ | * '''금일 통화내역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기간을 변경하여 조회도 가능합니다. | ||
+ | * 녹취 항목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녹취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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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8. | + | 28. 금일통화내역 > 금일 미수신내역 |
+ | * '''금일 미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처리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 ||
+ | * 처리하기 > 처리중 > 처리완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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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9. | + | 29. 금일통화내역 > 미처리통화내역 |
+ | * '''금일 미처리된 통화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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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 | + | 30. 금일통화내역 > 만족도 평가내역 |
+ | * 고객이 만족도 남긴 경우 평가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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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27일 (월) 07:12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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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프로그램 설치
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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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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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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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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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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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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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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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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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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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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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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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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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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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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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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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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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홈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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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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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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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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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홈 화면 > 추가 버튼
1) 실시간 전광판 2) 미니전광판 3) 모니터링 |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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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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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홈 화면 >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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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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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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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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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
15. 일별통계 > 일자별 통계
* 파란색 바: 수신(IN) 콜 표시 * 붉은색 바: 발신(OUT) 콜 표시 |
16. 일별통계 > 시간대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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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일별통계 > 요일별 통화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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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별통계 > 일/주/월별 통화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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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일별통계 > 콜백 만족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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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사용자별통계 > 고객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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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사용자별통계 > 직원별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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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사용자별통계 > 일자별 직원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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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사용자별통계 > 직원 타임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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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사용자별통계 > 부재중전화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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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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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사용자별통계 > 콜유형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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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금일통화내역 > 금일통화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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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금일통화내역 > 금일 미수신내역
* 처리하기 > 처리중 > 처리완료 |
29. 금일통화내역 > 미처리통화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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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금일통화내역 > 만족도 평가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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